위성호 신한은행장, 메타바이오메드서 현장경영
위성호 신한은행장, 메타바이오메드서 현장경영
  • 김미정 기자
  • 승인 2017.04.12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생산시설 견학후 대전서 중소기업 세미나
위성호 신한은행장(사진 왼쪽)이 12일 충북 청주시 소재 ㈜메타바이오메드를 방문해 오석송 회장(오른쪽)으로부터 생산공정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 신한은행 제공

[중부매일 김미정 기자] 신한은행 위성호 은행장이 12일 충북 청주시 소재 ㈜메타바이오메드를 방문하는 등 현장경영을 실시했다.

위 은행장은 이날 ㈜메타바이오메드의 바이오산업 생산시설을 둘러보고 업계 현안을 청취했으며, 이어 대전 유성리베라호텔에서 42개 중소·중견기업 대표들을 초청해 '2017년 하반기 글로벌 시장 전망'에 대한 강연을 듣고 오찬세미나를 가졌다.

위 은행장은 전국 주요 지역 기업들을 방문해 체감경기를 파악하고 영업현장의 고충과 금융 애로사항 등을 반영하기 위해 현장경영을 진행하고 있다. 현장경영은 이날 대전·충청지역을 시작으로 17일 대구·경북, 20~21일 부산·경남·울산, 26일 호남 등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위성호 신한은행장(사진 왼쪽 첫번째)이 12일 충북 청주시 소재 ㈜메타바이오메드를 방문해 오석송 회장(오른쪽 첫번째)으로부터 생산공정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 신한은행 제공 

위 은행장은 이날 "앞으로도 기업 경영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적시에 제공하는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겠다"면서 "여러분들의 성원 덕분에 신한은행이 경영 전반에서 1등 은행에 선정됐고 특히 중소기업 대출과 기술금융을 선도적으로 지원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