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선대위원장에 신언관·남기창·이종두·김홍철 임명
권태호 변호사 상임고문

제 19대 대통령선거 국민의당 충북도당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이 14일 청주시 흥덕구 운천동 도당 회의실에서 열린 가운데 신언관 공동선거대책위원장과 각 지역 선대본부장들이 손을 맞잡고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왼쪽부터 정수창, 박문식, 안창현, 신언관, 김영국, 홍익표, 조동주 선대본부장. / 김용수

[중부매일 한인섭 기자] 국민의당 충북도당은 14일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대선 승리를 결의했다.

국민의 당은 이날 오후 1시 30분 청주시 운천동 도당 당사에서 당직자와 당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충북도당 선거대책위원회 발족식을 가졌다.

국민의당 충북도당은 이날 신언관 충북도당위원장과 남기창 전 청주대 교수(국민주권개혁회의 충북대표), 이종두 반사모 충북연대 회장, 김홍철 전 청주대 총장직무대행을 공동선대위원장으로 각각 임명했다.

국민의당 충북도당은 또 권태호 변호사를 상임고문에 임명했다. 이기수 전 충북교총회장과 이기하 전 충북교육과학원장, 손광섭 광진건설 회장, 강동구 반딧불이 충북회장은 고문단으로 참여했다.

신언관 충북도당위원장은 "본격적인 대선 선거운동에 앞서 대책위원회를 꾸렸다"며 "충북도당을 비롯해 전국적으로 조직의 외연이 확장돼 대선에서 승리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형성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