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충북고객본부, 오는 23일 성안길···'GiGA 댄스페스티벌'

KT 충북고객본부(본부장 김기택)는 오는 23일 청주의 명소 성안길 로데오 거리에서 Afreeca TV의 인기 BJ '춤추는 곰돌'과 함께하는 댄스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 KT 제공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KT 충북고객본부(본부장 김기택)는 오는 23일 청주의 명소 성안길 로데오 거리에서 Afreeca TV의 인기 BJ '춤추는 곰돌'과 함께하는 댄스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성안길 댄스 경연대회는 KT와 성안길 상인연합회 합동으로 마련한 이벤트다.

성안길 댄스 경연대회는 곰돌 Crew 댄스팀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진행되며, 귀에 익숙한 곡들과 함께 청소년 문화의 절정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 행사는 청주시민에게 새로운 문화공연을 제공하고, 침체 일로에 있는 성안길 상권 밀집지역에 유동인구 유입 및 상권 활성화를 위해 개최하는 것이다.

이번 행사는 댄스공연이나, 비보잉을 선호하는 1020세대 젊은이들의 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좋은 시간으로 KT는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 대상으로 행운의 룰렛, KT상품 퀴즈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나눠줄 예정이다.

특히 BJ '춤추는 곰돌' Crew는 홍대 버스킹 등 인기 콘텐츠로 누적 시청자 수가 7천800만, 애청자 수는 26만명에 달할 정도로 전국적으로 인기있는 Afreeca TV의 BJ다.

김기택 충북고객본부장은 "앞으로 성안길 상인회와 함께 청주의 문화명소인 성안길을 전국에 알리고,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문화공연 행사를 펼쳐나갈 계획"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