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9일부터 5월 14일까지 주요 관광지 할인 및 온라인 이벤트 실시

[중부매일 최현구 기자] 황금연휴를 맞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다양한 행사와 볼거리가 많은 사과와 온천, 황새의 고장 예산을 강추한다.

예산군은 오는 29일부터 5월 14일까지 '2017 봄 여행주간'을 맞아 관내 주요관광지 입장료 및 체험료 할인과 SNS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여행주간 동안 수덕사는 입장료를 1천원 할인(개인 및 성인)하고 석가탄신일(5월 3일)에는 입장객 전원에 대해 어린이날(5월 5일)에는 어린이에 한해 입장료를 면제하며 리솜스파캐슬은 스파 입장료 30%(예산·홍성 주민은 50%, 대전·충남 주민 40% 상시 할인)를 예산사과와인(은성농원)은 사과파이 만들기, 사과잼 만들기 체험비 1천원을, 한국고건축박물관은 입장료 1천원을 각각 할인한다.

특히 수덕사와 리솜스파캐슬은 봄 여행주간 할인 내용을 봄 여행주간 홈페이지
(http://www.yesanfestival.kr)에 접속해 할인쿠폰을 출력하거나 스마트폰을 사전 제시해야 할인받을 수 있다.

봄 여행주간 동안 관내 관광지 홍보를 위한 SNS 홍보 이벤트, 인증샷 이벤트 등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SNS 홍보 이벤트는 본인의 SNS를 통해 이벤트 및 할인내용을 홍보하는 경우 응모 가능하고 인증샷 이벤트는 관광명소를 방문해 인증샷을 찍어 업로드해야 응모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봄 여행주간 홈페이지(http://www.yesanfestival.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강남센트럴터미널 '내 고향 갤러리'에서 군의 주요관광지가 소개되고 예산황새사진이 전시되는 '예산 관광 홍보전'이 개최될 예정이며 오는 28일부터 29일에는 캘리그라피 예산관광홍보 엽서 보내기 행사가 진행될 계획이다.

봄 여행주간의 내용 및 할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군 문화관광 홈페이지(http://tour.yesan.go.kr), 봄 여행주간 홈페이지(http://www.yesanfestival.kr), 봄 여행 주간 공식 홈페이지(http://spring.visitkorea.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가족과 친구, 연인 등과 함께 방문해 싱그러운 봄을 느끼며 휴식과 힐링을 만끽하는 등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갈 수 있도록 볼거리가 많은 예산군에 여러분을 초대한다"며 "예산군을 보고, 즐기고, 쉬어갈 수 있는 전국 최고의 관광지로 조성해 관광도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