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자기, 어버이 날·스승의 날···감각적인 식기 선물 추천

한국도자기(대표 김영신, www.hankook.com)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선생님 등을 위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 한국도자기 제공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한국도자기(대표 김영신, www.hankook.com)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선생님 등을 위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바로 '뉴노멀 중년(New Normal Middle Age)'이다.

▶감각적인 무늬와 다채로운 색상의 디저트세트

한국도자기 '지오메트리카 컬러 카나페 플레이트'는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동양 특유의 자기의 곡선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됐다.

잎사귀 모양의 컵 받침, 기하학적인 손잡이 등 알레산드로 멘디니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는 디자인이다.

▶하얀 아름다움을 담은 감각적인 모닝세트

'화이트블룸'은 킨포크적인 감성을 우리의 일상에 접목시켜, 본차이나의 하얀 아름다움을 표현한 브랜드이다.

특히, 화이트블룸의 '블랙에디션'은 블랙 스트라이프 패턴과 엠보싱 기법의 디테일이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일상적인 테이블을 보다 트렌디하게 만들어줄 포인트 식기로 제격이다.

▶파스텔 톤 컬러의 클래식한 티세트

'로얄 애플 그린, 로얄 페일 블루 찻잔 세트'는 산뜻한 파스텔 톤과 골드의 조화를 통해, 나이와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클래스가 느껴지는 제품이다.

화사한 느낌이 돋보이는 페일 블루 컬러와 산뜻한 애플 그린 컬러가 클래식 골드 문양과 앙상블을 이뤄 우아한 홈카페 분위기를 집에서도 낼 수 있다.

한국도자기 관계자는 "'뉴노멀 중년'과 같이 젊은 세대의 감각과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중년들이 증가하면서, 최근에는 나이와 상관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하고 세련된 테이블웨어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가정의 달에는 젊어진 부모님 취향을 반영한 감각적인 테이블웨어 제품이 제격"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도자기 제품은 전국 공식 대리점과 백화점 및 온라인몰 샵한국(www.shophankook.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