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포스터

[중부매일 이희득 기자] 미래엔서해에너지가 도시가스 요금 자동납부 신청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충남 5개시·군에 깨끗하고 편리한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있는 미래엔서해에너지는 도시가스 사용고객의 편의를 위한 '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보다 확대하고자 '도시가스 자동납부 신청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일부터 8월 말까지 진행되며, 총 2회(7월, 9월)의 경품추첨을 통해, 250만원 상당의 명품백(2명), 10만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40명), 모바일 커피교환권(200명)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는 미래엔서해에너지 고객 중 '은행 자동납부' 및 '카드 자동납부' 신청을 통해 이뤄지며, 신규가입고객 뿐만 아니라 기존 신청고객도 참여가 가능하여, 보다 많은 도시가스 이용 고객들이 경품당첨의 행운을 누릴 수 있다.

한편, 미래엔서해에너지는 홈페이지를 통해 도시가스 요금조회, 요금납부, 서비스 신청 및 고객상담 등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엔서해에너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