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문영호 기자]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이 반복되는 일상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홈경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오는 5일 오후 7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KEB 하나은행 K리그 챌린지 2017' 15라운드 서울이랜드FC와의 경기에서 일상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이벤트 'Go래고?'를 진행한다.

'Go래고?' 가득 쌓인 스트레스를 한 번에 해소시킬 수 있는 먹고 노는 이벤트로 무료한 일상생활의 탈출구가 될 전망이다.

먼저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5일 홈경기에 K리그 최초로 경기장에서 '노래방'을 열어 아산 지역민들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계획이다.

전국에서 가장 큰 노래방이 될 '아산무궁화 노래방'은 홈구장을 찾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경기장 내에 울려 퍼지는 노래방 반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면 된다. 참여 가능인원은 총 3명이며 참가자에게는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곡은 경기 당일 오후 7시 15분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접수하면 된다. 부르는 사람도 듣는 사람도 모두가 즐거울 이 이벤트는 경기장을 흥의 장으로 바꿀 예정이다.

또한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첫 주의 시작인 월요일에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맥주 무제한' 티켓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맥주를 무제한으로 마시며 축구 관람이 가능한 티켓은 1인 1만2천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단체 회식을 원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단체권을 20만원에 판매도 실시한다. 단체권은 티켓북 1권(20매)와 맥주 무제한 서비스, 그리고 푸드트럭 이용권 5매를 제공된다. 단체권을 구매하면 상사 및 동료와 함께 축구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편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던 선수단 사인회 및 하이파이브 이벤트는 이번에도 어김없이 진행될 예정이다.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의 5일 서울이랜드FC전 홈경기는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http://www.asanfc.com) 혹은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를 통해 티켓 예매를 하면 된다. '맥주 무제한' 티켓은 현장에서만 경기 당일 이순신종합운동장 티켓 부스에서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