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7년 6월5일 월요일 (음력 5월11일 계해, 망종, 세계 환경의 날)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5일 월요일 (음력 5월11일 계해, 망종, 세계 환경의 날)
  • 중부매일
  • 승인 2017.06.0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한번 약속한 일은 어떠한 일이 있더라도 지켜야 신임을 얻는다. 1, 8, 12월생 계획한 일 성취했다고 경솔하게 처신하지 말고 언행에 신중을 기하라. 당신의 말 기억하는 토끼, 말 띠가 있다. 타인과 함께 일할 때 이익도 있음을 알 것.

▶소띠= 2, 5, 10, 12월생 금전 욕심으로 늪에 빠질 수 있으니 조심하는게 좋겠다. 노력을 하면 결과가 있지만 투기를 하면 더 큰 위험이 있고 손실 또한 따르게 된다. ㅇ, ㅈ, ㅊ성씨는 능력이상의 이득이 생긴다 해도 절대 우쭐해하지 말라. 곧 쉽게 나갈 돈이다.

▶범띠= 내용만 충실하면 이제까지의 경험이 미래의 성공을 뒷받침해준다. 마음먹기에 달려있다. 2, 7, 12월생 하던 일로 짜증과 피로가 겹칠 수 있으나 오늘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라. 자신을 갖고 용기를 낼 것. 북, 동쪽에서 길이 열리니 힘내라.

▶토끼띠= 함께 사는 사람의 건강문제로 매사 힘들겠지만 ㄱ, ㅈ, ㅇ성씨 순수한 마음으로 받아들이면 화가 복으로 변한다. 행복으로 가는 계기가 될 것이다. 1, 6, 9월생 동서남북 어디를 쳐다봐도 의지할 상대가 없구나. 그래도 힘을 낼 것.

▶용띠= 부모가 물려준 유산이 있고 안정된 직장이 있다고 해서 안이한 생활에 빠져들면 발전이 없다. ㅇ, ㅅ, ㅊ성씨 2, 4, 9월생은 자기발전을 위해 좀더 힘써야 할 때. 10, 11, 12월생 푸른 계열 옷은 피할 것. 중단수 따른다. 검정은 자신감 넘치는 색.

▶뱀띠= ㅂ, ㅈ, ㅎ성씨 진정한 노동의 대가로 얻은 수입이 아니니 쉽게 허물어질 수 있다. 2, 11, 12월생 무슨 일이든 상관없이 너무 쉽게 빠져 버리는 약점을 스스로 깨우칠 것. 투기성 있는 것에 절대 손대지 말라. 적게 먹고 적게 내놓는게 좋겠다.

▶말띠= 기혼자는 임신이나 출산, 이혼자는 임을 만나는 격이지만 나이차이로 고민하겠다. 2, 9, 12월생 질투심을 죽이고 현실을 있는 그대로 바라볼 것. 특히 연하의 남성과 사는 여성은 지금 느끼고 있는 것 대부분이 오해임을 알 것. 동쪽이 행운.

▶양띠= 3, 6, 11, 12월생은 자기과신으로 인간관계를 망치지 말라. 특히 이성 간에 불리해질 수이니 겸허한 자기비판이 필요한 날이다. ㄴ, ㅇ, ㅊ, ㅁ성씨 그동안 골치 썩이던 부동산 매매가 이루어질 운. 손해 보지 않겠으니 성사시킬 것.

▶원숭이띠= 잡사가 많고 매우 바쁜 하루. 1, 6, 11월생은 시간을 잘 활용하는데 노력을 기울이도록. 쓸데없는 일에 연루되면 본궤도를 벗어날 우려 있다. 전자통신, 화학, 금속 사업가는 불황에서도 실질적 이득을 취하는 날.

▶닭띠= 혼돈이 가중되어 난폭한 성질이 돌출되기 쉬운 때다. 4, 9, 11월생 이미 끝났다고 생각한 일이 문제를 일으켜 상황이 어려워지는 격. 냉철하게 받아들일 건 받아들이는 자세가 중요. ㄱ, ㅂ, ㅍ성씨 우울한 태도는 문제해결에 아무런 도움이 안 됨.

▶개띠= 1, 7, 11월생은 남의 생활을 따라가지 마라. 자신의 개성을 살리는 생활을 하는게 당신을 돋보이게 함을 잊지 말고 생업에 임할 때. 공직자는 매사 충분히 이해를 한 후 일을 처리할 것. 문서에 하자 생기는 격. 영상 계통은 길.

▶돼지띠= 5, 9, 11월생 오해가 깊어 만나지 못했던 애인에게서 연락이 온다. 남쪽을 약속장소로 정하면 데이트가 즐겁고 그동안의 서먹함도 풀리게 되는 격. ㄱ, ㄴ, ㅍ성씨는 프러포즈도 받아낼 듯. 7, 10, 12월생 투자하면 이익 있는 날. 검은색이 길.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