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과의 소통 및 문화다양성 시민기자의 활동 공간 재단블로그도 개설

반응형으로 개편된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 캡쳐

[중부매일 홍종윤 기자]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은 5일 재단 홈페이지(www.sjcf.or.kr)를 새롭게 개편했다.

홈페이지 구성은 시민 눈높이를 고려해 재단에서 주관하는 공연·교육·행사를 한눈에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도록 관련 메뉴를 화면 전면에 배치했고, 지역문화예술단체 및 예술인 지원사업 별도 페이지를 마련해 지역문화예술 활성화 창구로의 기능도 함께 구현했다.

또한 웹페이지가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도 원 화면 상태로 반응하는 기능과 신청확인 검색만으로 시민 본인이 신청한 모든 공연·교육을 확인할 수 있는 검색 기능도 포함하여 시민 이용 편의를 최대한 반영하여 제작하였다.

한편 문화재단은 시민과의 소통채널로 블로그(http://blog.naver.com/sjcf01)도 개설해 재단스토리, 공연·축제, 교육, 문화캘린더 관련 콘텐츠를 통해 문화행사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문화다양성 서포터즈(너·나·리)의 재단과 시민을 이어주는 징검다리 활동이 이곳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세종시민, 문화예술인과 소통하면서 지역문화예술이 시민 삶에 자연스럽게 향유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에 대한 문의사항은 전화(044-864-972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