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오후 2시 순천향대 교내 대학본관 회의실에서 서교일 순천향대 총장(가운데 왼쪽)과 전재윤 해커스 교육그룹 대표이사(가운데 오른쪽)가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가족기업 협약을 체결했다.

[중부매일 문영호 기자] 순천향대학교(총장 서교일)는 8일 오후 2시 교내 대학본관 회의실에서 해커스 교육그룹(대표이사 전재윤)과의 전략적 파트너쉽 구축과 산학협력사업을 기반으로 학생 창업교육 등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가족기업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의 주요 협력 분야로는 ▶ 산업연계 교육활성화 선도대학(PRIME)사업 교육과정 개발 및 관련 프로그램 운영 ▶ 학생의 국내,외 인턴십 및 창업교육 연계 교류 ▶ 연구, 교육, 포럼, 대학생 서포터즈 운영 등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한 사업 ▶ 학생의 취업 활성화를 위한 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협력 등을 추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특히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은 산학협력체계를 구축함으로써 교육 프로그램 운영은 물론 학생 창업교육 등과 연계되어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교일 순천향대 총장은 "해커스 교육그룹이 추구하는 가치가 '나눔'에 있다는 것을 알고나서 더욱 반갑고 정겨운 느낌을 받았다"며 "해커스 교육그룹이 추구하는 '나눔'의 철학이 '핵심 정보의 바른 공유'와 '소중한 인연의 연대'를 실천하는 열린 지식인들의 배움의 장을 추구하는 것으로 오늘 비로소 우리대학과 손잡고 빚어낼 순천향의 실험 및 도전과 만나 양 기관에 도움이 되는 멋진 결실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재윤 해커스 교육그룹 대표이사는 "순천향대의 교육 철학이 해커스와 같은 '나눔'을 추구한다는 점에서 순천향대와 정신적 교감이 되는 것 같다"며 "앞으로 순천향대와 많은 협력이 이루어졌으면 좋겠고, 해커스 교육그룹도 초심을 잃지 않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나눔의 철학을 가진 전문 교육그룹으로 베스트셀러 '해커스 토플/토익 교재 시리즈'의 저자 David Cho 박사가 창안한 '해커스 토플 프로그램'을 모태로 1999년 출발, 지난 2016년,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영어사이트 부문 수상, 올해의 브랜드 대상 교육그룹 부문 5년 연속 수상 등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