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7년 6월21일 수요일 (음력 5월27일 을묘, 하지)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21일 수요일 (음력 5월27일 을묘, 하지)
  • 중부매일
  • 승인 2017.06.20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마음이 허락지 않는 외출은 삼가는게 좋다. 여러 사람이 모이는 곳에 갔다가 구설로 시비가 있을 듯. 나만을 사랑하는 줄 알았더니 애정에도 경쟁자가 있겠다. 지혜로운 판단이 중요. ㅇ, ㅂ, ㅈ성씨는 고통이 심할 수. 남서쪽이 길.

▶소띠= 주위에 사람은 많으나 정작 필요한 사람은 찾기 어렵다. 함부로 남을 믿지 말고 남자를 조심함이 좋을 듯. 한 번 실패에 만족하라 두 번째에도 울겠는가.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가야 넘어지지 않는 법. 3, 5, 11월생 애정 점검 재충전.

▶범띠= 힘이 들고 지쳐도 낙심은 금물이다.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성취할 수 없다. 느긋한 자세가 필요하다. 애정은 짝사랑하고 있으니 냉가슴 앓는 격. 한 몸으로 둘을 생각하니 깜냥에 벅차다. 결단이 필요한 때이니 의견을 확실히 할 것.

▶토끼띠= 조급해 하지 말라. 매사에 인내가 필요한 때. 경거망동은 금물이다. 힘을 줄 귀인은 북, 동쪽에 있다. 애정은 어쩐지 멀어지는 느낌이 올 것이다. 밀고 당기지 말고 적극적인 마음을 전달해야 한다. 1, 7, 11월생 전혀 원하지 않은 일 생길 수.

▶용띠= 매사가 지연만 되더니 이제야 성사되어 가는 운세. 힘을 내어 더 한층 정열을 다해서 노력함이 좋을 듯. 건강운은 신경성 질환을 조심할 수. 자만은 금물. 금전관계 남서쪽 사람에게 부탁하면 성사될 듯하니 용기를 가지고 전진하라.

▶뱀띠= 마음과 행동이 일치되지 않으니 답답한 심정을 누가 알아줄까. 하늘을 보고 한탄만 하지 말고 용기를 가지고 더욱더 전진함이 좋겠다. 대기 만성의 때가 올 것이니 낙심은 금물. 투자한 것 애만 태우는 격. 화이트로 단장할 것.

▶말띠= 무엇이든지 독점하려는 욕심을 삼가고 상부상조하는 정신이 요구된다. 주변의 협조가 필요한 운이니 유대관계를 잘 맺어 기회를 잡는 것이 좋을 듯. 짙은 안개 속에서 그 임을 잡으려하나 잡히지 않고 속만 타는구나. 2, 7, 8월생 자신을 다스려라.

▶양띠= 그물을 쳐 놓아도 고기가 잡히지 않는 격. 자신을 알고 순리대로 행하면 막힘없이 더욱 길하겠다. 문서관계를 철저히 하고 보증은 금물. ㄱ, ㅂ, ㅎ성씨는 있는 자리에서 옮겨야 만이 실속을 차릴 수 있다. 금전관계로 애태우는 격.

▶원숭이띠= 하고자 하는 일이 여러 사람의 힘으로 순조롭게 풀릴 듯. 대인관계에 각별히 신경 쓰고 분수를 지키면 계획에 차질이 없겠다. 자신이 뿌린 것은 자신이 걷어야 할 때. ㅇ, ㅈ, ㅊ성씨 있는 곳에서 떠나는 격. 구설 있을 듯하니 자기관리 철저.

▶닭띠= 주어진 일에만 전념할 때다. 사적인 일에 끼어들면 관재가 염려된다. 자신의 실속을 차리며 미래지향적인 자세로 대처하라. 늦은 임신에 애태우는 여성에게 길일. 사랑하는 자에게 힘이 되어야 할 때. 용기를 주어라. 말 한 마디가 큰 힘이 될 것이다.

▶개띠= 사소한 일에 집착하지 말고 겸양으로 성실하게 뜻을 지켜가면 저절로 운이 열릴 것이다. ㄱ, ㄴ,ㅅ성씨는 하는 일에 방해자가 생겨 힘들 듯. ㅁ, ㅊ, ㅎ성씨를 잡아 함께하라. 운이 열린다. 재촉하거나 서두르지 말 것. 급히 먹은 밥 체할라.

▶돼지띠= 지극정성이 하늘을 감동시켜 매사가 순조롭게 풀리며 뜻하지 않게 귀인이 돕는 격이다. 작은것에도 신중을 기해서 책임감 있게 추진하라. 함께하자는 사람이 나타난다. 1, 7, 9월생을 잡아 조언 받을 것. 북, 서쪽이 길하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