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전공과 신입생 선발 추진 절차 및 전공과 교육과정 운영 안내

[중부매일 이종순 기자] 대전가원학교(교장 최영철)는 오는 7월 5일 오전 10시 30분, 가원학교 3층 시청각실에서 ‘2018학년도 전공과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2018학년도 전공과 신입생 전형 안내와 대전가원학교 전공과 교육과정 운영을 안내하고, ‘대전가원학교 전공과 수업 연한 및 학생 선발 규정’을 근거로 해 입학 전형 절차를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아직 2018학년도 전공과 신입생 전형 일정의 구체적인 계획이 수립되지 못한 바, 2017학년도 전공과 신입생 선발 절차에 준해 2018학년도 전공과 신입생 선발 추진 절차를 사전에 안내하고, 전공과 교육과정 운영 안내를 통해 자녀의 진로에 대해 고민하는 학부모에게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대전가원학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대전가원학교 전공과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 및 학부모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진로 선택의 기회를 보장하며, 다양한 형태의 진로 준비를 위한 공감의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입학설명회에 참석키 위해서는 별도로 신청 절차 없이 7월 5일 오전 10시 30분까지 대전가원학교 3층 시청각실 앞에서 사전 등록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