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지구 제38대 박건서 총재가 15일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에서 이·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지구 제공
[중부매일 이완종 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 제38대 박건서 총재가 취임식을 가졌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지구는 15일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에서 신임 총재인 박건서 씨의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이시종 충북지사, 김양희 충북도의회 의장, 김병우 충북도교육감, 이승훈 청주시장, 황영호 청주시의회 의장 등 도내 각급 기관장 및 라이온스 가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박건서 총재는 "'더 좋은 세상을 위하여' 라는 구호처럼 더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더 좋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회원 중심의 지역 밀착 활동을 하며 소외되고 어두운 곳을 찾아가는 봉사로 큰 사랑을 나누는 일에 앞장설 것"이라며 "또한 100년 라이온스가 채택한 새로운 세기의 패러다임인 Action(행동)을 가슴에 두고 적극적, 긍정적인 생각과 행동으로 존경받는 지도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박건서 총재는 1988년 라이온스와 인연을 맺은뒤 충북지구 사무총장, 충북지구 자문위원, 충북지구 감사, 충북지구 지역부총재, 충북지구 교육연수원 부원장, 충북지구 제 1부총재 등을 역임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