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상단여백
HOME 경제 경제종합
현대백화점 충청점, 40개 뉴브랜드 선보인다현대백화점 충청점, '5주년, 그리고 새로운 경험'

[중부매일 안성수 기자]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5주년, 그리고 새로운 경험'이라는 컨셉으로 새로운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선사하기 위해 8월부터 40여개의 뉴오픈 브랜드들을 선보인다.

패션 분야에서는 '트렌드 변화에 맞춘 +,-'라는 타이틀로 한섬의 신규 브랜드인 '래트바이티',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스케쳐스USA', 미니멀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클럽모나코MEN' 등 9개의 브랜드들이 새롭게 입점한다. 또한, 본관 5층에는 '파코라반베이비', '로아&제인' 등 현대적 감각의 세련된 유아동 전문 브랜드들이 들어오며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다.

지하 1층 식품관에는 세계 3대 초콜릿 브랜드 중 하나인 '고디바'가 처음으로 청주에 입점한다. 또한 건강 요거트 전문 브랜드 '요거트맨', 전 세계 30여개국 음료를 맛볼 수 있는 '베브릿지' 등 11개 매장이 새롭게 열린다. 

본관 6층은 오랜기간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뽀로로 키즈카페'가 영업을 종료하고 아동 상품과 리빙 홈데코, 종합가구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타일 에비뉴 플러스'와 신개념 익사이팅 어린이 놀이공간 '플레이타임'이 새롭게 입점한다.

또한 U-PLEX는 일상과 스포츠가 접목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질스튜어트스포츠', '뉴발란스우먼스'가 청주 최초로 입점하며 영국의 데일리 백 브랜드인 '폴스부띠끄', 데일리 캐주얼 브랜드 '나이스클랍' 등 18개의 브랜드들이 충청점 U-PLEX에서 소비자를 맞는다.

안성수 기자  seongsoojb@jbnews.com

<저작권자 © 중부매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현대백화점#충청#브랜드#고디바#청주#요거트맨#래트바이티#중부매일

안성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