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상단여백
HOME 경제 경제종합
국민연금공단 청주지사, 보양식 나눔행사'행복연금나눔이 봉사단', 청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찾아
국민연금공단 청주지사는 10일 '행복연금나눔이 봉사단'과 함께 청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장애인 200여 명을 대상으로 복날맞이 보양식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 국민연금공단 청주지사 제공

[중부매일 안성수 기자] 국민연금공단 청주지사(지사장 유도철)는 10일 말복을 하루 앞두고 직원과 국민연금수급자로 구성된 '행복연금나눔이 봉사단'과 함께 '청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장애인 200여 명을 대상으로 복날맞이 보양식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는 공단 직원들이 모은 사회공헌기금으로 마련됐다.

'행복연금나눔이 봉사단' 조연행 회장은 "관내 장애인들과 우리 고유의 민속행사인 복날맞이 복달임 보양식을 나눌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보람있는 행사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국민연금공단 청주지사는 '행복연금나눔이 봉사단'과 함께 연중 배식봉사, 연말 연탄배달, 김장 나눔행사 등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공단의 특화사업으로 지역청소년에 대한 장학금 지원과 저소득가입자에 대한 연금보험료 지원 등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매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유도철 국민연금공단 청주지사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하여 지역사회에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는 공단이 되겠다"고 밝혔다.

안성수 기자  seongsoojb@jbnews.com

<저작권자 © 중부매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국민연금#청주#보양식#말복#봉사단#장애인#중부매일

안성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