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주최 '청주 썸머 드림 페스티벌' 9월 2일 청주대 석우체육관

가수 김범수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YB, 김범수, 소향 대한민국의 대표 보컬리스트들이 청주 무대에 선다.

중부매일은 9월 2일 오후 7시 청주대학교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여름의 끝자락 시원하게 더위를 날려버리는 '청주 썸머드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감성적인 록발라드부터 듣기만해도 시원해지는 샤우팅으로 레전드라 불리는 대한민국 대표 락밴드 'YB', 마음을 적시는 진한 감성과 감탄이 절로 나오는 보컬의 끝판왕, 명품보컬 '김범수', 맑고 깨끗한 목소리로 누구도 따라갈 수 없는 폭발적인 고음을 갖고 있는 세계가 인정한 아름다운 목소리 '소향'이 함께 한다.

가수 YB

이번 공연에서는 YB의 대표곡 '사랑 TWO', '나는 나비', '너를 보내고', '잊을께', '흰수염고래', 김범수의 '보고싶다', '끝사랑', '하루' 등 명곡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번 공연은 다문화가정 및 소외계층을 위한 문화나눔 콘서트로 개최될 예정이어서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가수 소향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번 드림콘서트는 여름의 끝자락에 시원하게 더위를 날리며 감동을 선사하는 '나눔 힐링콘서트'가 될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문의는 중부매일 사업마케팅국 043-275-3002.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