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충북유통서 25일부터 홍보 판촉행사 열려

[중부매일 이민우 기자] 청주시가 주최하고, 문의 포도영농조합법인이 주관하는 청주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청원생명 포도' 홍보 판촉행사가 8월 25일부터 9월 3일까지 농협 충북유통하나로클럽 청주점(방서동)에서 열린다.

이번 청원생명 포도 홍보 판촉행사에 참여하는 생산농업인 대표는 유례없는 가뭄과 지난 7월 집중폭우로 예년에 비해 작황은 그리 좋지 않지만 농업인의 피땀 어린 정성으로 키워 당도는 상당히 높다고 설명했다. 이번 판매행사는 홍보를 겸한 것으로, 가격도 시중가격 보다 20%정도 저렴하게 판매할 계획이다.

개장식은 25일 오후 4시 농협 충북유통하나로클럽 청주점 특별판매장에서 원상연 원예유통과장, 고황기 농업기술센터 소장, 박희성 문의포도영농조합법인 대표를 비롯해 생산농업인, 박종하 농협청주시지부장, 안정숙 청남농협장, 이재봉 농협충북유통 사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비자중심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판촉행사를 시작한다.

특히 행사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매일 판매시작 선착순 100명에게 청원생명브랜드 홍보 증정품을 제공한다.

또한 청원생명 포도주 시음, 포도로 만든 가래떡, 인절미, 절편 무료시식, 청원생명쌀 원료 쌀 가공제품(건조 밥, 즉석 밥, 쌀눈, 쌀 단백질) 홍보 판매장을 평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특별 판매장을 운영한다.

부대행사로는 전문이벤트사가 진행하는 청원생명브랜드 홍보 다트게임, 주사위 놀이 등을 진행한다.

박용국 청원생명마케팅팀장은 "본격적인 농산물 수확기를 맞아 명품 청원생명브랜드 홍보·판촉 릴레이마케팅 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 청주시민이 사랑하고 다시 찾는 전국 탑 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