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30%의 할인...구매 금액별 최고 5만원의 쿠폰 지급

[중부매일 이병인 기자] 공주시(시장 오시덕)가 직접 운영하고 있는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 쇼핑몰인 '고맛나루 장터'에서 추석명절을 앞두고 오는 27일까지 '추석명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공주에서 정성스럽게 재배한 농,특산물로 만든 기획선물세트 2종을 출시하고 업체 별 할인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벤트 상품은 모두 무료 배송 된다.

기획선물세트로는 고맛나루 배(특상품 6.5kg), 고맛나루 혼합선물(배 특3, 사과 특3, 햅쌀 1.6kg, 밤 1kg)로 구성했으며, 업체 별 할인 상품으로는 명절인기 상품인 밤, 밤 가공식품, 쌀, 과일, 반찬류 등 100여개로 최대 3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상품을 구입하는 회원 고객에게 구입금액에 따라 쿠폰을 지급하는 '통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에 있으며, 3만원이상 구입시 3천원, 5만원이상 구입시 5천원, 10만원이상 구입시 1만원, 20만원이상 구입시 3만원, 30만원이상 구입시 5만원의 고맛나루 장터 디지털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고맛나루 장터에서는 구매 회원에게 결제금액의 3%를 고맛나루 장터에서 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를 상시적으로 적립해 주고 있어 이용자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