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여행]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9월 한달간 할인 이벤트 진행
최대 50% 혜택…SNS 행사도
바비큐 그릴 등 장비 일체 대여
중부권 최고 관광명소로 급부상

[중부매일 문영호 기자] 1천300여 년 역사의 온천휴양도시로 명성이 높은 아산시가 도고온천지역을 중심으로 새로 조성한 관광지로 각광을 받으면서 중부권 최고의 관광명소로 급부상하고 있다.

시원한 바람 솔솔부는 9월,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카라반캠핑장으로는 떠나보면 어떨까 싶다.

특히 파라다이스 도고스파에서 9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가을 밤의 시원한 바람과 함께 로맨틱한 나이트 스파를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는고객들을 위한 다양한스파와카라반 이벤트를 9월 한 달간 진행한다.

먼저, 요일 별로 스파이용시 50%할인 이벤트를 진행,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중 외국인 고객이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화요일에는 남성 고객, 수요일에는 여성 고객이 50% 할인 받는다. 금요일에는 모든 대학생들이 할인 받을 수 있다.

카라반 투숙고객이라면 수, 목, 금 체크인시 '체성분 검사'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상담 후에는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다.

스파 도고 인스타그램과페이스북에서는스파 뿐 아니라 카라반 숙박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상시 진행되니,지금 바로 팔로우하고 최신소식을 받을 받을 수 있다.

낭만이 가득한 카라반 캠핑을 떠나보자!

파라다이스 스파 오토 캠핑장은 총 50대 카라반으로 구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럭셔리 카라반은 4인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최신형 카라반으로 2층 침대, 더블침대, TV, 전자레인지 침구류와 식기세트 등 기본 시설이 완벽히 갖췄다.

카라반 월켐센타에서는 바비큐 그릴과 모닥불 장비 일체를 대여하고 숯, 장작 등을 판매해 복잡한 캠핑 준비 없이 가족과 즐거운 주말 휴가를 보낼 수 있다.

가족이 즐기는 온천욕과 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단순히 수질 좋은 온천에 몸을 담그던 수준을 넘어 스파와 물놀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보양 온천이다.

총 2만5천437.00㎡(약 7천800평) 규모에 최대 5천명을 수용할 수 있다.

스파 도고의 여름 시즌 최고의 인기 시설을 꼽자면 단연 야외 아쿠아 플레이다

그리고 높이가 높지 않아 남녀 노소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슬라이드 5종이 구비되어 있는 것도 도고 스파만의 장점이다.

특히 스파 도고는 어린아이를 둔 가족 단위 관광객들이 많이 이용한다.

매일 밤 11시까지 나이트 스파로 가을의 밤의 정취를 즐기자!

가을 밤의 낭만을 위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나이트 스파가 매주 금, 토,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 및 공휴일 전날에 운영된다. 밤 11시까지 스파도고를 이용할 수 있다. (실내/외 수영장 10시, 온천대욕장 11시까지) 스파 개장시간인 오전 9시부터 입장하더라도 밤 11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스파도고는 온천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풀장 시설도 갖추고 있어 '가족 휴양지'로서도 그만이다.

미식가들이 즐겨 찾는 아산 맛 집 '장수촌'

풍성한 계절 가을!! 온천욕을 즐긴 후 '미식가들이 즐겨찾는 장수촌'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보는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

'미식가들이 즐겨찾는 장수촌' 대표 메뉴는 누룽지백숙과 오리백숙.

기력을 돋을 수 있는 한약재료인 인삼, 대추, 가시오가피 등을 넣고 푹 고은 건강식으로, 노인부터 어린 아이에 이르기까지 온 가족이 함께 둘러 앉아 나눠먹기에 좋고, 누룽지까지 더해져 양이 푸짐해 인기가 높다.

여기에 주인장이 직접 기력을 돋을 수 있는 한약재료인 인삼, 대추, 밤, 가시오가피 등을 뜸뿍 넣고 푹 고아 건강식으로 나이 드신 어르신부터 어린 아이에 이르기까지 온 가족이 함께 둘러앉아 나눠먹기에 좋고, 누룽지까지 더해져 양이 푸짐해 인기가 높다.

특히 아산 장수촌은 충청남도, 아산시를 대표하는 무궁화프로축구단 선수, 임원들이 즐겨 찾는 맞집으로 구수한 누룽지로 한 번 맛보면 헤어나올 수가 없는 마력이 있는 맛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깐깐한 재료 선정과 천연재료만을 고집해 정성을 다해 요리를 하니 밑반찬 또한 정갈하면서도 엄마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가격까지 착해 많은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예약 및 전화문의는 041-541-665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