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이민우 기자]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스마트뽕뽕'(대표 강신창)은 12일 오전 11시 가경동 노인복지관 어르신 20여 명을 식당으로 초청해 직접 준비한 음식을 무료로 대접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는 '스마트뽕뽕' 대표(강신창)와 직원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하여 요리한 짜장면과 탕수육, 과일, 음료 등을 어르신들께 대접하고 어르신들과 환담을 나누며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강신창 대표는 "매달 어르신을 모시고 급식봉사를 하면서 어르신들의 즐겁고 행복한 모습을 보는 것이 보람이고 즐거움"이라며 "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에 어렵게 사시는 어르신들을 초대해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고 나눔을 실천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남정인 주민복지과장은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건강하고 정성스런 식사를 준비해 주신데에 감사하다"며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기 위해 따뜻한 사랑을 베푸는 후원자들의 뜻을 새겨 주변에 어렵고 소외되는 이웃이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마트뽕뽕'은 가경동에 위치한 짬뽕 전문점으로 매월 첫 주 화요일을 급식봉사의 날로 정하고 어르신을 위한 무료급식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