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임직원, 13일 청원고 방문, 청소년들과 진로상담활동

LG화학(오창.주재임원 유재준 상무) 사원협의체 임직원들은 13일 청주시 청원구에 위치한 청원고를 방문. 진로상담활동을 실시했다 / LG화학 제공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LG화학(오창.주재임원 유재준 상무) 사원협의체 임직원들은 13일 청주시 청원구에 위치한 청원고를 방문. 진로상담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진로상담활동은 다양한 학과를 졸업한 임직원들이 전공에 따라 반을 편성, 학생들과 함께 전공과 진로 등에 대한 상담을 하는 재능기부 활동으로, 매년 인근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활동을 통해 임직원들은 본인의 경험을 토대로 학생들에게 공부 방법, 비전 설계, 현업 이야기 등 평소 학생들이 가지고 있었던 관심사와 고민들에 대해 이야기 해주고 질의 응답을 통해 학생들의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었다.

이날 청원고 학생은 "평소 관심이 있었던 분야에 대한 구체적인 이야기와 선배들의 생생한 경험담을 들을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피력했다.

한편 LG화학은 지역 청소년들의 젊은 꿈과 희망을 후원하기 위해 희망 가득한 도서 보내기, 후원 어린이 초청 문화 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