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내 4개 기업과 추진협약 체결

음성군은 지역내 기업체 4곳과 산업관광 팩토리 투어 추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코리아크래프트비어(주) 김우진 팀장, (주)뷰티화장품 나성태 부사장, 이필용 음성군수, ㈜한독 김철준 대표이사, 에쓰푸드(주) 방태성 부사장.

[중부매일 최동일 기자] 음성군이 지역내 기업체 등 산업시설을 관광자원으로 활용하는 산업관광의 활성화를 위해 이들을 체험하는 팩토리 투어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군은 지역내 산업관광 자원 업체인 ㈜한독(대표이사 김철준), 코리아크래프트비어(주)(대표이사 최정봉), 에쓰푸드(주)(대표이사 조성수), ㈜뷰티화장품(대표이사 오한선)과 지난 12일 군수실에서 팩토리 투업 협약을 체결했다.

'흥미진진한 팩토리 사업' 추진을 위한 이번 협약(MOU)은 지역 산업시설을 관광자원으로 활용하고 기존 문화자원과 결합한 음성만의 독특한 체험형 팩토리 투어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협약으로 군과 기업체들은 프로그램 개발·운영에 상호 협력하게 되며 군은 앞으로 팩토리 투어 센터를 구축해 참여 기업을 늘리고, 팩토리 투어의 성공 운영을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으로 활성화시킬 예정이다.

이필용 군수는 "이번 협약을 통해 팩토리 투어 사업이 활성화되면 지역의 부족한 관광 인프라가 확대되는 한편 기업체 홍보 및 매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