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송문용 기자] 천안, 아산, 평택 등 중부권 지역에 '야우리(YAWOORI)'란 브랜드로 알려진 (주)아라리오(대표 김문수)가 지난 13일 대회의실에서 '야우리멤버스 영상공모전 2017'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야우리멤버스 영상공모전 2017'은 지난 8월 4일부터 9월 17일까지 야우리 시네마, 야우리 푸드스트리트 등 천안지역을 바탕으로 성장한 중부권 최대 멤버십인 '야우리멤버스'의 브랜드를 사용자의 시각에서 개발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진행됐으며, '생활에 혜택을 더하다'라는 야우리멤버스의 슬로건을 주제로 15~30초 이내의 분량의 순수창작 영상을 형식에 제한 없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아라리오의 평가기준은 독창성과 야우리멤버스에 대한 이해도이며, 직원들의 시사회와 설문을 통해 대상, 우수상, 장려상을 선정했다. 수상작은 상장 및 대상 100만원, 우수상 50만원, 장려상 30만원의 상금이 주어졌다.

야우리멤버스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에 생각보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가 있어 선정에 신중함을 더했다"며, "수상작은 야우리시네마 멀티비전, 야우리멤버스 SNS 계정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