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우승을 차지할 수 있도록 성원해준 팬들을 비롯 구단과 투혼을 발휘해준 선수들에게 감사드림니다』

최인선청주 SK감독은 우승소감을 이렇게 밝힌후 『이번 우승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겠다』고 피력했다.

특히 이번 챔프전에서 최감독은 『차분한 기분으로 한발 한발 올라가는 기분으로 선수들에게 작전을 지시했다』며 『할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준게 주효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최감독은 『SK선수들이 수비에 흔들림이 없이 차분하게 경기를 이끌어가 우승에 자신감이 생겼지만 어린선수들을 융화시키는데 가장 힘들었다』고 밝혔다.


"동료들에게 감사한다"
대회 MVP받은 서장훈

『창단후 3년만에 우승을 이끌수 있도록 서로 도와준 팀 동료선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이번 챔피언 결정전에서 대회 MVP를 차지한 서장훈선수는 그동안 고생한 선수들과 함께 MVP수상 소감을 돌린다.

서장훈선수는 『6차전 초반 파울이 많아 고생했지만 동료들의 몸상태가 좋아 쉽게 게임을 풀어갈 수 있었다』며 『아직 완벽하게 완성되지 않은 청주 SK팀 이지만 선수들이 하고자 하는 자신감으로 인해 우승을 할 수 있었다』고 피력했다.

『외국선수들의 체격이 좋아 힘으로 맞대결하는 것보다 빠르게 움직이며 경기를 풀어갔다』는 서장훈선수는 『정규시즌이 끊났으니 집에가서 푹 자고 싶다』며 쉬고 싶은 심정을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