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충청대학교 운동장

청주상공회의소(회장 노영수)는 28일 충청대학교 운동장에서 CEO아카데미 수료생 및 재학생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CEO아카데미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 청주상공회의소 제공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청주상공회의소(회장 노영수)는 28일 충청대학교 운동장에서 CEO아카데미 수료생 및 재학생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CEO아카데미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CEO아카데미'는 기업 CEO의 경영능력 함양을 위한 전문 경영강좌로, 매년 2회(상·하반기) 운영되고 있으며 참여 업체가 이업종으로 이루어져 있어 상호간 벤치마킹 및 네트워크 형성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변진수 CEO아카데미 협의회장((주)케이비대명 대표이사)은 대회사를 통해 "청주상공회의소 CEO아카데미 수료생이 800여명을 넘어섰고 지역에서 확고히 자리잡았다"며, "체육대회 등 회원 간 상호 친목도모는 물론 지역사회 봉사활동, 불우이웃돕기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청주상의에서 운영하고 있는 '일·생활 균형 충북지역추진단'은 이날 체육대회에 함께 참여해, 일·생활 균형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과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문화 확산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