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서원구 수곡2동(동장 김완식)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성중)는 9일 관내 지역아동센터와 저소득 이웃에게 신선한 돼지고기 35kg(200만원 상당)를 전달해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중부매일 이민우 기자] 청주 서원구 수곡2동(동장 김완식)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성중)는 9일 관내 지역아동센터와 저소득 이웃에게 신선한 돼지고기 35kg(200만원 상당)를 전달해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육류 전달은 지역아동센터 3개소 5kg씩, 혜원장애인복지관에서 추천한 장애인가정 10가구에 2kg씩 배부했다.

수곡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연중봉사로 올 3월부터 매월 1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릴레이식으로 2인 1조가 돼 직접 방문하는 봉사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봉사에 참여한 오인균 위원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장애인가정이 잘 지내시는지 직접 안부를 확인하는 보람된 시간이었다"며 "영양보충을 하셔서 겨울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수곡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육류전달 외 도시락 전달, 복돈 마수걸이 등 정기적으로 후원하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행진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