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공식 페이스북에서 좋은 상점 소개 이벤트 진행

/ 충주시 제공

[중부매일 정구철 기자] 충주시가 내달 8일까지 '충주시 좋은 상점 소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는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점과 질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상점 등 시민들로부터 사랑받는 알짜 상점들을 소개하고 공유해 지역상권 활성화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가는 누구나 가능하며 충주시 페이스북(www.facebook.com/goodchungju)의 해당 이벤트에 상점 소개글을 달고 구매영수증과 간판이 보이도록 촬영한 상점 정면샷을 함께 게시하면 된다.

단, 구매영수증 날짜는 이벤트기간(11월 9일~12월 8일) 중이어야 하며 외식업소와 유흥업소, 대형마트는 대상에서 제외다.

프랜차이즈가 아닌 충주에만 있는 지역상점을 소개할 경우 가산점이 부여된다.

시는 이벤트 참여자에게 문화상품권이나 온누리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 인상 깊은 소개글 중 최우수 1편과 우수 10편을 선정해 각 10만 원과 5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충주시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시청 경제과(850-601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