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청 및 청각장애 노인들에게 보청기 구입지원... 다시 찾는 사랑의 소리 실천

[중부매일 이종순 기자] 대전광역시는 21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대전시, CSR지원센터, ㈜제이에스서비스와'CSR 경영실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관내 12개 기업의 후원으로 난청 및 청각장애 노인들에게 보청기를 지원해주는 사업으로 협약체결을 통해 보청기 지원사업이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협약체결은 대전시+CSR지원센터+보청기 지원사업의 대표기업인 ㈜JS서비스이며, 대전시 및 CSR지원센터는 보청기 지원사업에 필요한 각종 정보제공과 홍보지원을 제공하고 ㈜JS서비스 등 참여기업은 보청기 지원대상자 선정에 필요한 각종 정보와 편의를 제공받게 된다.

(주)제이에스서비스(대표 송지환) 등 관내 12개 기업들은 금년 7월부터 관내 기업 및 단체를 통해 후원금을 받아 난청 및 청각장애 노인을 대상으로 청력검사비, 보청기 구입비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한편 대전시는 지난 7월 CSR 지원센터(수협중앙회 5층)를 개소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 촉진과 정착을 위해 CSR 업무에 대한 컨트롤타워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