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 성화개신죽림동에 김장김치 전달

한국지역난방공사 청주지사(지사장 이진상)와 청주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행임)는 지난 23일 김장나눔을 위해 김장 담그기 사업을 진행해 성화개신죽림동(동장 어윤숙)을 찾아 김장김치 320kg을 기탁했다. / 사진= 한국지역난방공사 청주지사 제공

[중부매일 이민우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 청주지사(지사장 이진상)와 청주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행임)는 지난 23일 김장나눔을 위해 김장 담그기 사업을 진행해 성화개신죽림동(동장 어윤숙)을 찾아 김장김치 320kg을 기탁했다.

이는 한국지역난방공사 청주지사 사내 직원봉사단인 행복나눔단원과 청주시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이 함께 참여해 김장을 담근 것으로 성화개신죽림동 지역 저소득주민 32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협약을 통해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지역난방공사 청주지사는 청주시 여성단체 회원들과 함께 11월초 충북재활원을 찾아가 봉사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어윤숙 동장은 "지속적인 관심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힘써주시는 지역난방공사 직원여러분과 여협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이웃을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들을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한국지역난방공사 청주지사는 지난해에도 저소득가정을 위해 김장김치를 후원했하는 등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