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지털프라자 장호원점· ㈜DB하이텍 등 사랑의 김장김치 기탁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음성 설성로타리클럽과 감곡면 삼성디지털프라자, (주)DB하이텍 등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이어지고 있다,

음성 설성로타리클럽(회장 조용민) 회원들은 지난 24∼25일 양일간 음성 용산리 봉학골 군부대 운동장에서 500포기 김장을 담가 음성읍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김장은 지난 8월에 설성로타리클럽 회원 및 음성고 인터렉트 학생 등 40여명이 참여해 김장배추, 무 등의 모종을 심어 수확한 것으로 군부대장병, 인터렉트 학생, 로타리 회원 등 50여명이 이틀에 걸쳐 김장봉사를 했다.

조용민 설성로타리 회장은 "나눔의 마음을 담은 김치를 이웃들이 맛있게 드시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사랑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이와함께 음성군 감곡면 삼성디지털프라자 장호원점 이재희 대표가 지난 24일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김장김치 300여 포기를 기탁했다.

이날 마련된 김장김치는 3~4포기씩 포장해 독거노인,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됐다.

장호원점 대표 이재희는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 25일에는 ㈜DB하이텍이 '2017년 사랑의 김장 행사'를 열고 임직원들이 정성으로 담근 김장김치 50박스를(70포기 상당) 장애인 복지관에 30박스, 감곡면에 20박스를 전달해 훈훈한 사랑을 실천했다. 감곡면은 이번에 받은 김치를 27일부터 장애인, 한부모가족 등 어려운 이웃 15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황희승 감곡면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홀로계신 어르신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하고 건강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