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일본 여행객 유치 위한 '진에어 코리아 가이드' 캠페인 진행
진에어, 일본 여행객 유치 위한 '진에어 코리아 가이드' 캠페인 진행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7.12.06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페인 영상·가이드 북 등 제작...한국 문화 소개
/ 진에어 제공

[중부매일 이민우 기자] 진에어(www.jinair.com)가 일본 여행객에게 한국 문화를 소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진에어 코리아 가이드(Jin Air Korea Guide)' 캠페인을 내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진에어는 '진에어 코리아 가이드' 캠페인을 통해 일본 지역 고객들에게 음식, 생활, 관광 프로그램 등 한국의 매력적인 문화 콘텐츠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일본인 관광객 수요를 유치할 예정이다.

진에어는 캠페인 기간 동안 한국의 9첩반상, 사상체질, 템플스테이 등 한국의 독특하고 재미있는 문화를 소개하는 캠페인 영상 9편을 제작해 진에어 일본어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의 주요 관광 명소, 축제, 여행 팁 등이 소개된 가이드북을 일본 공항 내 진에어 카운터와 기내에 비치해 일본 관광객에게 한국에서만 즐길 수 있는 여행 프로그램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일본인 여행객들에게 한국을 매력적인 관광지로 소개하고 방한 여행 수요를 유치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일본 캠페인을 필두로 해외발 인바운드 고객 유치를 위한 해외 지역 마케팅을 지속 펼쳐 더 많은 관광객이 한국을 찾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진에어는 기타큐슈, 나리타, 삿포로, 오사카, 오키나와, 후쿠오카 지역을 운항하는 총 9개의 일본 노선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