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상단여백
HOME 사회 사회종합
'청주시 SNS서포터즈' 40명 모집오는 12월 22일까지 이메일 또는 방문 접수
사진 /클립아트코리아

[중부매일 이민우 기자] 청주시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청주의 다양한 모습을 전달하고 시정홍보에 활력을 불어넣을 '청주시 SNS서포터즈' 40명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연령, 성별, 지역 등 제한이 없으며 청주시에 애정이 있고 온·오프라인 홍보활동이 가능한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다.

신청은 청주시 블로그(http://blog.naver.com/cjcityblog) 또는 청주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www.cheongju.g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오는 22일까지 이메일(brkim81@korea.kr) 제출 또는 청주시청 공보관실로 방문 접수로 할 수 있다.

청주시 SNS서포터즈로 선발된 사람은 내년 1월부터 12월까지 청주시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등에 포스팅을 하며 시정소식을 공유·전파하거나 시 주관 축제·행사 등에 참여해 생생한 현장소식을 전달하는 역할을 맡는다.

김천식 공보관은 "청주시 SNS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청주의 SNS시정홍보가 더욱 활발해지고, 시민과의 소통의 폭이 한층 넓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며 "청주에 대한 애정과 열정으로 함께할 시민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민우 기자  minu@jbnews.com

<저작권자 © 중부매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청주시#SNS#서포터즈#모집#중부매일

이민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