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금왕읍 우리나눔치과의원 '사랑의 성금' 기탁
금왕읍 청학합기도 원생들···사랑의 라면 600봉지 기탁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음성군 금왕읍은 지난 29일 우리나눔치과의원 박예준 대표가 금왕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1일 밝혔다.

박예준 원장은 "조금이나마 이웃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어 보람을 느끼며,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소중히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금왕읍은 기탁성금을 기탁자의 뜻에 따라 저소득층 생계 및 의료비 등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와함께 금왕읍은 지난 29일 무극리에 위치한 청학합기도장(관장 손경수)이 금왕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라면 600봉지를 기탁했다고 1일 밝혔다.

기탁한 라면은 청학합기도 원생들이 손수 모아 마련했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라면을 기탁,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손경수 관장은 "복지에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됐다"며 "아이들에게 어려운 이웃을 돕는 방법을 알려줄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뜻깊다"고 말했다.

남택용 금왕읍장은 "우리나눔치과의원 박예준 대표와 청학합기도장 손경수 관장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이름을 절대 알리지 말라고 당부한 한 독지가가 금왕읍 저소득 주민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성금 100만원을 기탁하는 등 추운 겨울날씨에 이웃들의 따뜻한 관심이 금왕읍 행정복지센터에 줄을 잇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