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엔 뜨끈 뜨끈한 온천욕이 딱!
추운 겨울엔 뜨끈 뜨끈한 온천욕이 딱!
  • 문영호 기자
  • 승인 2018.01.11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여행]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파라다시스 스파도고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온천이다.

[중부매일 문영호 기자] 2018년 스파도고가 가족과의 행복한 시간을 선물한다. 특히 무술년 새해 맞이 이벤트 진행, 겨울에도 낭만 캠핑이 진행되며 무술년 개띠고객은 스파 입장 할인, 주중에 방문하면 마스크팩 선물이 주어진다.


오후 11시 까지 나이트 스파

파도풀

겨울 밤의 낭만을 위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나이트 스파가 매주 금, 토,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 및 공휴일 전날에 운영된다.

나이트 스파는 오후 11시까지 스파도고를 이용할 수 있다. (실내/외 수영장 오후 10시, 온천대욕장 오후 11시까지) 스파 개장시간인 오전 9시부터 입장하더라도 오후 11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겨울 밤의 로맨틱한 나이트 스파를 이용해 보자.


치유와 놀이 힐링 테마 공간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는 단순히 수질 좋은 온천에 몸을 담그던 수준을 넘어 스파와 물놀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보양 온천이다.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는 총 2만5천437㎡ (약 7천800평) 규모에 최대 5천명을 수용할 수 있다. 물 좋은 온천수로 손꼽히는 최상급 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풀장 시설도 갖추고 있어 가족 휴양지로서도 제격이다. 특히나 사계절 운영되는 실외 파도풀과 신규 개장한 노천스파의 인피티니스파에서 겨울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가족형 종합 스파시설 갖춰

노천스파존-히노끼탕

파라다이스 스파도고가 지난해 국내 최대 규모인 9천850㎡ (약 3천평) 의 노천스파존을 개장했다. 노천스파존에는 다양한 시설들이 사계절 물놀이를 책임지고 있다.
 
물속에서 간단한 스낵부터 와인, 생과일주스, 칵테일, 생맥주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 바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야외 시설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인피니티스파 시설이 있다. 또 두 개의 원형 히노끼탕과 한 개의 사각 히노끼탕에서는 연인과 가족들의 오붓한 물놀이를 책임지고 있다. 특히 노천스파존은 카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주중에도 오후 10시까지 운영되고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낭만이 가득한 카라반 캠핑도 가능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카라반 캠핑장은 최대수용 4인 카라반 30대와 최대수용 6인 카라반 20대로 구성돼 있다. 카라반캠핑장은 국내 최대 규모 럭셔리 캠핑장으로 카라반 숙박시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카라반 체크인을 한 첫날은 스파(워터파크)이용이 무료로 제공되고, 둘째날 체크아웃하는 날에는 온천이용이 무료다. 카라반 캠핑장 이용시 주의사항은 홈페이지(www.paradisespa.co.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