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혁신도시지점 지점 평가서 1위

김종표 농협증평지부장(뒷줄 왼쪽 일곱 번째)과 임직원들이 2017년 종합업적평가 1위를 달성하고 올해 사업추진 결의를 다짐하고 있다. / 충북농협 제공

[중부매일 김정미 기자] 농협 증평군지부(지부장 김종표)가 농협은행이 실시한 2017년도 종합업적평가에서 1위를 달성했다.

농협 충북지역본부는 전국 157개 전국 시·군지부를 19개 그룹으로 나눠 진행한 이번 평가에서 증평군지부와 옥천군지부가 그룹 1위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충북혁신도시지점은 지점 평가에서 1위를 했다.

지난해 농협 증평군지부장을 역임한 서정덕 충북농협 영업본부장은 직원들과의 적극적 소통을 통해 지난해 1월부터 연말까지 월단위 평가에서 1위를 놓치지 않았다.

증평군지부 임직원들은 충청북도가 일부이자를 지원해 저리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한 소상공인 대출지원에서도 상반기 평가 결과 충북농협 전체에서 최다수 업체 지원 성과를 달성했다.

그 결과 3급 승진 1명, 4급 승진 1명, 5급 특별 승진 1명, 마케팅리더 부문 2명을 배출했고, 종합자산관리자(WM) 1위 1명 선발, NH농협카드 대상 수상자 2명을 배출했다. 일선영업점에서 수년간 1위를 달성해온 능력을 인정받은 서정덕 전 증평군지부장은 농협은행 충북영업본부장으로 영전했다.

서정덕 충북농협 영업본부장은 "전 직원이 끊임없이 소통하며 활기차고 즐거운 직장분위기를 만들고 다함께 힘을 모아 2018년에도 업적 1위 2연패 달성을 해보자"고 사업추진 결의를 다졌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