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청주의 한 식당에서 열린 중부매일 창간 28주년 기념식에서 이정 중부매일 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신동빈

[중부매일 연현철 기자] 중부매일이 지난 19일 청주 도성 한정식에서 장덕수 회장을 비롯한 이정 사장, 한인섭 편집국장 등 중부매일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간 28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

기념식은 우수지사·지국·우수사원 표창 및 장덕수 회장과 이정 사장의 치사와 축사, 기념촬영 등으로 진행됐다.

우수 사원에는 한기현 국장(증평·진천), 최현구 부장(예산), 박재광 부장(편집국 편집부), 이정원 차장(편집국 영상미디어부)이, 우수 지사에는 제천지사가 선정됐다.

19일 청주의 한 식당에서 열린 중부매일 창간 28주년 기념식에서 장덕수 중부매일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신동빈

중부매일 장덕수 회장은 "이날 신문 1면에 적힌 '당신의 도전을 응원합니다'처럼, 중부매일 임직원 여러분께서 도전과 변화에 나서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황금개 띠의 해 무술년, 중부매일 임직원분들에 행복만 가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 사장은 "중부매일은 28년간 굳건히 지역언론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했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며 "모든 임직원들이 스스로의 역량을 기르는 데 게을리 않고 최선을 다해 임해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