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8년 1월29일(음력 12월13일 신유일)
‘오늘의 운세’ 2018년 1월29일(음력 12월13일 신유일)
  • 중부매일
  • 승인 2018.01.28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립아트코리아

▶쥐띠
모든 사람이 다 좋은 것은 아니다. 사람 사귀는 것을 신중히 하라. 횡재 역시 사람으로 인한 것이다. 어떤 사람을 만나느냐에 따라 슬픔과 즐거움이 있다. 4, 8, 10월생 지혜롭게 찾으라.


▶소띠
사랑하는 사람이 곁에 있어도 마음이 항상 조급하고 초조한 상태다. 마음이 비어있으니 어느 것이든 만족감을 찾지 못하는 격. 서로 마음을 털어놓고 진실을 보일 때 모든 일 순조롭고 편안해진다. ㄱ, ㅅ, ㅂ 성씨 믿는 마음을 가지라.

▶범띠
지금까지 암울했던 일들을 모두 떨쳐버리고 밝은 내일을 열어나갈 운이다. 자신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찾아야 한다. 본인을 믿어주는 상대가 실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때 최상의 날이 될 듯.

▶토끼띠
그동안 힘들었던 일들이 결실을 볼 시기다. 더욱 분발하고 현실에 충실하라. 남의 눈치만 보면서 움츠리지 말고 소신껏 행동하라. ㅅ, ㅈ, ㅇ 성씨는 용기가 필요할 때다. 교제하는 일 있으면 길한 날.

▶용띠
모임도 좋고, 여행도 좋지만 사람이 많은 곳에서는 자신을 나타내려 하지 말라. 마음의 상처를 입게 될 듯. 1, 3, 5월생 고민이 많구나. 혼자만 알고 있는 것 같으나 남이 더 많이 알고 있음을 알라. 마음을 비우고, 가정에 신경을 쓸 때다.

▶뱀띠
서로 경쟁하는 것보다 협조해서 해결하는 것이 좋다. 경솔히 행동하지 말고, 누울 자리를 보고 다리를 뻗으라. 내 것으로 생각해 멋대로 하다간 모든 것이 수포로 돌아간다. 베풀 줄 아는 아량이 필요하다.

▶말띠
가정이 있는데 다른 생각과 행동을 하면 어려움만 닥칠 뿐이다. 말을 탈 때는 고삐를 잘 잡아야 떨어지지 않고 달릴 수 있는 법. 3, 8, 12월생 땀 흘린 대가로 서서히 풀리겠다.

▶양띠
마음 같아서는 하늘의 별도 따올 것만 같으나 막상 시작하면 마음대로 되지 않아 답답할 뿐이다. 가족과 함께 단결하는 것이 필요하니 대화의 장을 열라. ㄱ, ㅈ, ㅂ 성씨는 남쪽 힘이 필요.

▶원숭이띠
쉽게 벌린 일이 끝내 힘이 부치는 것은 노력이 부족한 탓으로 알라. 진실한 마음으로 사랑해야 서로 갈등하지 않는다. ㅅ, ㅇ, ㅁ 성씨 책임 있는 언행이 요구되니 매사 신중히 하라. 붉은색으로 단장.

▶닭띠
남이 보는 것과 달리 부부가 만나기만 하면 싸우니 너무 심각하다. 쌍방이 조금씩 양보하며 이해하라. 5, 7, 12월생 숨겨둔 사람이 있다면 멀어질 시기가 오고 있음을 알라.

▶개띠
아랫사람을 다룰 때 단점을 지적하기보다 장점을 칭찬하고, 스스로 단점을 깨우치게끔 이끌어야 한다. 참으라. 세상 사람들 모두가 다 자신의 마음에 들 순 없는 법이다.

▶ 돼지띠
숨겨진 본인 능력을 마음껏 활용하는 시기인 가운데 자만심만 버린다면 곳곳에서 좋은 소식이 들리겠다. 작게 투자해 크게 소득을 얻는 호운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원망하는 것은 미련한 행위임을 알라. 기혼자는 가정에 충실할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