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회 중부매일사장배 족구대회가 26일 진천공설운동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족구대회에는 대회장인 본사 박성규사장을 비롯해 김경회진천군수, 정용기진천군의회의장, 정우택국회의원등 각급 기관단체장이 대거 참석했다.
 진천군민들의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이날 대회에는 관내 각급 기관·단체, 기업체, 일반주민등 25팀이 참가, 선의의 경쟁을 통해 우의를 다졌다.
 박성규사장은 대회사를 통해 "인심좋고 살기좋은 생거진천에서 오늘 족구대회를 개최하게된 것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오늘 대회에 참가한 선수 모두가 선전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경회진천군수는 축사를 갖고 "산과 들녘마다 새싹이 돋는 좋은 계절에 오늘 족구대회를 개최한 관계자들에게 축하드리며 선수들도 오늘 하루만큼은 좋은 추억이 될수 있도록 즐기는 대회가 되어 달라"고 말했다.
 이어 격려사를 가진 정우택국회의원은 "과거에는 군부대 장병들이 족구를 즐겼지만 이제는 모두가 즐기는 생활체육으로 발전했다"며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진천군의 화합과 발전에 기여해 달라"고 주문했다.
 끝으로 정용기진천군의회의장은 "오늘 족구를 사랑하는 진천군내 동호인들을 만나게 되어 반갑게 생각하며 화창한 날씨에 동호인 모두가 우의를 다지고 건강을 도모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져달라"고 격려했다.
 한편 이날 대회 입상팀은 다음과 같다.
 ◇일반부 ▶우승 진천경찰서 ▶준우승 광혜원소방파출소 ▶3위 농업기반공사 ◇직장부 ▶우승 (주)범양냉방 ▶준우승 (주)서강산업 ▶3위 충진산업(주) ◇특별상 ▶최고령 이광우(57·상신조기회) ▶최연소 전명근(20·성모병원) ▶홍일점 김수진(26·진천경찰서).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