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8년 2월19일(음력 1월4일 임오일)
[오늘의 운세] 2018년 2월19일(음력 1월4일 임오일)
  • 중부매일
  • 승인 2018.02.18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클립아트코리아

▶쥐띠
자녀들과 대화가 필요할 때. ㅅ, ㅇ, ㅈ 성씨에게 서운하게 하면 자신의 마음도 불편할 듯. 낮에 문단속이 필요하다. 노력하는 사람에게 성공이 따른다. 2, 8, 9월생 동업은 시기상조이니 생각하지 말라. 자신의 건강을 우선 생각하라.


▶소띠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는 속담도 한 번쯤은 생각해 볼 필요가 있을 듯. 10, 11, 12월생 취업에 자신 없으면 빨간색으로 치장해 새로운 마음 갖고 추진하라. 쥐, 토끼, 닭띠가 인생 선배로서 어려움을 털어줄 테니 친분을 쌓을 것. 늦은 시간 외출은 불길하다.

▶범띠
2, 3, 9, 11월생은 가족끼리 재물을 논하지 말라. 가진 것까지 모두 잃을 수. 오늘은 당신의 모든 것을 시험해 보는 사람이 있을 것이니 성격을 차분하게. 말을 적게 할 것. ㄱ, ㅂ, ㅈ 성씨와 의논하는 것이 좋다. 고독보다 음악 감상이나 영화를 즐기라.

▶토끼띠
사소한 것에도 관심을 두고, 뒤를 돌아보며 자신을 반성하라. 불만이 있다면 그냥 넘기지 말고 한 번쯤은 시인하면서 사업에도 분발하라. 욕심을 버리고 추진하면 1, 6, 7월생 크게 이루겠다. 서쪽이 길하다.

▶용띠
금전 거래는 골치만 아프고, 우정도 멀어지게 할 수 있다. 애정은 서서히 잡아야지 급히 다루다 늪에 빠질까 염려된다. ㄱ, ㅂ, ㅅ, ㅊ 성씨 서, 남쪽 사람을 믿지 않는 것이 좋을 듯하다. 지금은 육체적, 정신적으로 충분한 휴식이 필요할 때. 내실을 기하고 매사 언행을 조심하라.

▶뱀띠
4, 5, 11월생은 지나칠 정도로 친절하게 접근하는 자를 피하는 것이 좋겠다.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짜증 내지 말고 지혜롭게 승부를 걸어 보라. 둘보다 하나로 만족할 것. 구설 심각. ㄱ, ㅂ, ㅅ 성씨는 사람과 자식에게 많은 관심을 보이라.

▶말띠
2, 8, 9월생 능력을 발휘해 웃음꽃을 피울 수 있다. ㄱ, ㅇ, ㅈ 성씨 자녀 관계와 애정의 난관을 심사숙고해 원망 소리가 되풀이되지 않도록 하라. 애정은 솔직하게 표현하면 기분 좋은 핑크빛 하루를 보낼 수 있겠다.

▶양띠
ㄱ, ㅈ, ㅎ 성씨 용기가 필요할 때다. 이제까지 끌어오던 일 안 되면 새로운 것에 도전하라. 힘이 약하면 동업도 좋겠다. 다만 범, 뱀, 돼지띠는 피하라. 미혼 여성 1, 2, 10월생은 연인 때문에 애태우지만 토끼, 닭띠가 힘이 돼줄 듯.

▶원숭이띠
무리하게 시작했으나 잘 안 돼 애탄다. 1, 2, 9월생 남쪽 사람과 상의할 것. 윗사람과 협력하면 성취할 기운이 강하다. 애정적으로 너무 연연해 버리면 직장과 건강에도 이상이 일 듯. 동쪽이 길.

▶닭띠
ㅂ, ㅇ, ㅊ 성씨는 먼저 할 일과 나중에 할 일을 구분해야 구설을 막을 수 있다. 미혼인 자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이성 간에는 항상 주의해야 마음의 피해를 면할 수 있다. 가정의 우환을 막는 길은 베개를 남쪽으로 두지 않는 것. 파란색으로 행운을 잡아라.

▶개띠
ㅂ, ㅇ, ㅈ, ㅎ성씨는 혼자는 풀리지 않으나 쥐, 말, 양, 닭띠와 상의하면 쉽게 풀릴 듯. 가도 가도 끝이 없다는 절망적인 판단은 시기상조임을 알고 용기를 가질 것. 남이 아닌 연인에게 냉정히 대함은 좋지 않으니 따뜻하게 대하라. 북, 동쪽이 길.

▶돼지띠
맺고 끊음을 분명히 해야 할 떄다. 2, 8, 12월생 과욕은 금물, 작은 것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을 듯. 언행을 조심하라. 망신 수 있다. ㄱ, ㅂ, ㅇ 성씨는 토끼, 뱀, 닭띠에게 잘못한 적 없나 생각해보라. 본인에게 도움을 줄 자이니 평소 행동을 신중히 하라.


구삼원 02-959-8493, 010-5584-939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