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8년 2월23일(음력 1월8일 병술일)
[오늘의 운세] 2018년 2월23일(음력 1월8일 병술일)
  • 중부매일
  • 승인 2018.02.22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클립아트코리아

▶쥐띠
모처럼 가족과 노래방에 가서 머리를 식히는 것은 어떨지. 크고 작은 많은 일로 인한 갈등을 멈추고 즐거운 마음으로 에너지를 축척하라. ㄱ, ㅅ, ㅈ 성씨 중 미혼자는 핑크빛 사랑을 속삭일 수다. 자존심은 그만 내세우고 약속하는 것이 어떨까.


▶소띠
별을 보려면 밤을 기다려야 하는 것처럼 기다림도 좋은 것이다. 급히 서두르다 모든 것을 놓칠 듯. 소, 토끼, 양띠의 말은 천금보다 귀하다. 경청하라. 애정은 한 번 더 신경 써야 할 듯. 문단속을 철저히 하라.

▶범띠
하나도 챙기지 못 하면서 남의 것까지 넘보지 말라. 당신 말을 믿고 따르는 아랫사람은 울고 있는 격이다. ㅁ, ㅇ, ㅊ 성씨는 오늘 하루만이라도 허황한 꿈에서 벗어나 부모, 형제 품에서 생활을 설계하는 것이 어떨지. 지금 가는 길은 방향을 전환하는 것이 좋겠다.

▶토끼띠
"말 한마디로 천 냥 빚을 갚는다"는 말 있지 않은가. 감정대로 말하다 가족 모임이 다투는 자리가 될 수 있다. 분위기 파악을 잘 하는 것도 당신에게 필요하다. 마음의 수양을 쌓으라. 과식하지 말고, 식중독을 주의하라.

▶용띠
유혹은 마음에서 오는 법이다. 과감하게 물리치라. 상대 말에 휩쓸리면 마음만 들뜨다 뒷북을 맞는 격이다. 멀리할 자는 멀리하고, 잡아야 할 자는 꼭 잡아야 길운의 문이 열린다. 1, 2, 3월생 파란색 옷으로 자신을 나타낼 것. 가족이 모인 자리에서 자기 위치를 굳히라.

▶뱀띠
눈이 내리면 겨울임을 그 누구보다 더 잘 아는 그대가 왜 가는 길에는 신경이 둔해 손해만 보는가. ㄱ, ㅅ, ㅇ 성씨는 높은 것만 보지 말고 분수를 알며 투기적인 것에는 신경을 끊으라. 7, 10, 12월생 영업소, 분식, 노래방 업자 콧노래가 흥겹다.

▶말띠
재물을 탐내지 말고 겸손하게 처신하라. 노력이 결실로 나타나는 길운임을 알라. ㅂ, ㅅ, ㅇ, ㅊ 성씨 애정에는 용기가 필요하다. 연상 상대를 피하고, 상대를 끌어주고 받쳐주는 여유 있는 사랑을 할 때 반대할 자는 없다. 용기를 가지라.

▶양띠
겨울철에는 눈과 얼음 그리고 차디찬 바람만 있다고 생각하지 말라. 찾아보면 양지바른 곳도, 온기도 있다. 적은 것부터 새로이 시작하면 큰 것을 얻게 된다. 4, 8, 10월생 긴 시간 운전을 해야 한다면 휴식하면서 하라. 무리하면 건강에 이상 올 듯.

▶원숭이띠
'젊음도 한때, 사랑도 때'라지만 분별없이 저지른 행동으로 우는 자가 있음을 알라. ㅇ, ㅈ, ㅊ 성씨 본인 힘으로는 벅차다 생각하기 전에 끝까지 추진할 힘을 길러 보라. 물오른 나뭇가지에 새싹이 돋듯 생기 있는 삶이 영위될 수. 밤길 조심하라.

▶닭띠
모처럼 친구와 함께하라. 독불장군인 양 홀로 시간을 갖기 전에 친구와도 대화의 장을 열어보는 것이 어떨지. 상대가 잘 해주기만 바라지 말고, 잘 할 수 있게끔 해주는 것이 본인의 처세임을 알고 실행하라. 서, 북쪽에 길운이 있다.

▶개띠
오랜만에 가족과 한자리에 모일 수 있으나 신앙으로 인해 말다툼이 오갈 수 있다. 신앙에 대한 자기 의견에서 벗어나는 것이 좋겠다. 더 큰 것을 위해 하찮은 것은 덮어둘 수 있는 자가 돼라. ㄱ, ㅂ, ㅈ 성씨 특히 말을 넘겨 듣지 않아야 불상사를 막을 수 있다.

▶돼지띠
다른 사람 입장을 생각해주는 마음이 강하지만, 고집이 세다 보니 일은 잘 해놓고 뺨 맞는 격이다. 2, 3, 5, 9월생 남을 돕는 것은 좋으나 그로 인해 가정에서 불화가 생길 수. 좀 더 가정과 자식에 신경을 쓰라. 지출이 많다 보면 남의 돈마저 쓸 수 있으니 줄이라.

구삼원 02-959-8493, 010-5584-939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