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방국세청은 5일 제52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을 갖고 ㈜ 에스씨티 김현규 대표 등 10명에게 모범 납세자 상을 시상했다. / 대전지방국세청 제공

[중부매일 김강중 기자] 대전지방국세청은 5일 대강당에서 제52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을 가졌다.

이 행사에 모범납세자 등 수상자와 대전상의 회장, 충남북부상의 회장, 대전지방국세동우회 회장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모범납세자 10명, 세정협조자 1명, 우수관서 2개, 유공공무원 23명이 모범납세와 세정협조에 기여한 공적 등으로 포상을 받았다.

수상자 명단을 보면 ㈜ 에스씨티 김현규 대표, 와이엠씨(주) 이윤용대표, 이삭E.N.G 강정희 대표, 이삭E.N.G 강정희 대표, ㈜ 한독크린텍 고인선 대표 등 5명이 기획재정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또 엠에스하이텍 황진성 대표, 중앙산업기계 김태하 대표, ㈜ 창성피앤에스 윤용지 대표가 국세청장을 수상했다.

이 밖에 남일지공 허남총 대표, 인성개발(주) 서관원 대표가 대전국세청장 상을 수상했다.

한편 이날 대전청 산하 17개 세무서 기념행사에서 모범납세자 96명, 세정협조자 19명, 아름다운 납세자 3명, 우수관서 2개, 유공공무원 45명이 수상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