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문화예술회관, 오는 17일 오전 11시·오후 2시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음성문화예술회관은 오는 17일 오전 11시, 오후 2시 '어린이 드로잉 음악극 '브러쉬'를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맑은 실로폰과 따스한 아코디언의 멜로디가 하모니를 이루는 라이브 음악과 대형 도화지에 대형 붓으로 그림을 그려 입체감 있는 무대로 변화시키는 마법 같은 시간을 통해 보고, 듣고, 느끼며 창의력과 상상력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어린이 드로잉 음악극이다.

동생이 너무나도 갖고 싶은 꼬마대장 대성이는 깊은 산속에 살고 있는 동자 셋을 웃겨주면 동생이 생긴다는 이야기를 듣고 아기돼지 달봉이와 함께 말하는 꽃들과 움직이는 나무들이 사는 깊은 산속으로 붓바람을 타고 신비로운 모험을 떠나게 된다.

특히 어린이 드로잉 음악극 '브러쉬'는 생생한 라이브 음악과 기상천외한 효과음까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가족 간의 소통과 관심, 사랑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할 것이다.

한편 어린이 드로잉 음악극 '브러쉬'는 음성군이 주최하고 음성군과 브러쉬씨어터가 주관하며 36개월 이상 관람 가능한 공연으로 전석 8천원이다. 음성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esart.go.kr) 및 전화(043-871-5949)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