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다둥이 엄마는 '공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다둥이 엄마는 '공짜'
  • 문영호 기자
  • 승인 2018.03.08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영시간 변경...이벤트 '다채'

[중부매일 문영호 기자] 로맨틱 스파의 진수, 3월의 나이트 스파로 초대합니다.

매주 금,토,일(공휴일전날 및 공휴일날 포함) 이용할 수 있는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나이트스파 운영시간이 변경된다.

9일부터 적용되는 변경된 나이트 스파 운영 시간은 17시부터 발권하여, 스파 21시, 온천대욕장을 22시까지 즐길 수 있다. 운영시간 변경이벤트로 17시~18시 사이에 나이트 스파를발권하는 고객에게는 도고온천수로 만든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나이트 스파 운영 날에는스파 개장시간인 오전 9시에 입장하더라도 추가 요금 없이스파를 밤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운영일정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낮부터 입장할 계획이라면 스파 도고 친구모집 이벤트를 주목하자.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공식인스타그램을팔로우 하면 스파 30%를 할인 받아 입장할 수 있다. 거기에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시 20% 추가 할인의 혜택은 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이벤트 단독참여 불가) 본인계정에 한하여 1인만 적용가능하며, 발권 시 매표소에 보여주면 할인받을 수 있다.뿐만 아니라 스파 도고 인스타그램과페이스북에서는스파 및 카라반의 여러 이벤트가 상시 진행되니,지금 바로 팔로우하고 최신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그리고, 다둥이(3자녀 이상)엄마 본인은 스파 무료입장이다.

주중, 주말 관계없이 증빙서류만 지참하면 적용 받을 수 있다. 동반 4인까지 스파 입장 40% 혜택도 함께 챙겨보자.

한편, 카라반캠핑장에서는 얼리 체크아웃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일요일부터 목요일 사이에 카라반 체크인 시, 얼리 체크아웃(9시 이전)하면 체크아웃날에도 스파 이용이 무료이다. 얼리 체크아웃하고 카라반에서 당일 무료 이용권을 받아 매표소에 제시하면 투숙객 모두 스파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9일부터는 비수기에 접어들어 나이트 스파만 이용할 시 1만 8천원에 스파와 온천대욕장모두를 사용 할 수 있다.(대·소 구분없음)로맨틱하고 향기로운 봄날의 밤을 위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나이트 스파를 즐겨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