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오후 7시30분 동부창고34동 다목적홀서
작곡가·피아니스트 박창수의 Free Music 공연

박창수 피아니스트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제48회 청주하우스콘서트가 22일 오후 7시 30분 청주첨단문화사업단지 동부창고 34동(구 연초제조창)에서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피아니스트 박창수의 프리뮤직(Free Music)공연으로 진행된다.

박창수는 세계 20여 개국에서 활동하는 작곡가이자 피아니스트로, 뮤직 퍼포먼스 분야에서 독창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다. 1986년 바탕골 소극장에서 'Chaos'라는 뮤직 퍼포먼스로 정식 데뷔했으며 이후 매 작품마다 각각 다른 형식과 양식을 통해 늘 새로움을 추구해오고 있다. 그가 추구하는 프리뮤직은 연주자의 즉흥적으로 표현하는 현대음악, 민속음악,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도 융합할 수 있는 폭넓은 형태의 열린음악이라 말한다.

청주하우스콘서트의 공연은 매달 넷째주 목요일 오후 7시 30분에 진행되며 공연이 끝나면 관객들과 연주자가 함께 와인을 즐기는 간단한 리셉션을 제공한다.

관람료는 1만원(어린이·청소년 5천원)이며 자세한 공연관련 사항은 홈페이지(http://chongjuhc.tistor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청주하우스콘서트 010-3407-0454.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