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8년 3월23일(음력 2월7일 갑인일)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23일(음력 2월7일 갑인일)
  • 중부매일
  • 승인 2018.03.22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클립아트코리아

▶쥐띠
재주는 많은데 내가 필요한 곳이 없다고 한탄하지 말라. 때가 되면 찾게 된다. 모든 일은 서두르면 그르치는 법. '두드리면 열린다'는 이치를 생각하라. 3, 9, 11월생 애정 문제로 갈등을 빚겠다. 자존심을 버려야 할 때.


▶소띠
모든 것을 신중히 행하라. 오랜 세월 몸담은 곳을 버리고 대책도 없이 변동한다면 한동안 어려움에 부닥칠 수 있다. 가정은 자식 문제를 철저히 해야 탈이 없겠다. 7, 8, 9월생 노란색 옷을 피하라.

▶범띠
한 번 해본 것을 되풀이해서는 안 된다. '좋은 것은 멀어지고, 나쁜 것은 다가온다'는 말도 있다. 그 유혹을 받아들이다 큰 후회 속에서 살게 된다. 2, 8, 11월생 주변 사람들로 인해 눈물 흘리는 일 생길 듯.

▶토끼띠
서로 사랑하면서 헤어졌다 다시 만나 사는 것은 힘든 인연이다. 두 사람의 진실한 마음을 합심해 살 때 누구보다 행복할 수 있다. 혼자 힘들게 뛰는 것보다 둘이 함께 노력하면 더욱 좋을 듯. 돼지, 원숭이띠 조언을 들어라.

▶용띠
포부를 너무 크게 갖지 말라. 현 위치를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인정에 끌려 손해를 볼 줄 알면서도 결단을 못 내리면 더 큰 손실이 따를 듯. 3, 5, 12월생 공과 사를 분명히 해야 손재를 막을 수 있다.

▶뱀띠
직장 상하관계로 신경이 날카로워지고, 엎친 데 덮친다고 부부간에도 불화가 있겠다. 5, 9, 11월생은 침착하게 처신하라. 인내심 또한 필요하다. ㄱ, ㅅ, ㅂ 성씨 동, 북쪽에서 금전 관계 이뤄지겠으니 서두르지 말라.

▶말띠
가정이 있으면서도 다른 생각과 행동을 하면 어려움만 닥칠 뿐이다. 말을 타는 사람은 고삐를 잘 잡아야 말에서 떨어지지 않고 잘 달릴 수 있는 법이다. 3, 8, 12월생 땀 흘린 대가로 서서히 풀리겠다.

▶양띠
마음 같아서는 하늘의 별도 따올 것만 같으나 막상 시작하고 보니 마음대로 되지 않아 답답할 뿐이다. 가족과 함께 단결하는 것이 필요하니 대화의 장을 열라. ㄱ, ㅈ, ㅂ 성씨는 남쪽에 힘이 필요하다.

▶원숭이띠
쉽게 벌려다 힘이 부쳐 일이 꼬이는 것은 노력이 부족한 탓으로 알라. 진실한 마음으로 사랑해야 서로 갈등이 없다. ㅅ, ㅁ, ㅇ 성씨 책임 있는 언행이 요구되는 때이니 매사 신중히 하라. 흰색으로 단장할 것.

▶닭띠
남들이 보는 사정과 달리 부부가 만나기만 하면 싸워 너무 피곤하다. 쌍방이 조금씩만 양보하며 이해하라. 5, 7, 12월생 숨겨둔 사람이 있다면 멀어질 시기가 오고 있음을 알라.

▶개띠
아랫사람을 다루는 데는 단점보다 장점을 칭찬하고, 스스로 단점을 깨우치게끔 이끌어 줘야 한다. 그래야 능률을 더 올리게 할 수 있다. 참으라. 세상 사람 모두 다 내 마음에 들 수는 없는 법이다.

▶돼지띠
숨겨진 본인 능력을 맘껏 활용할 시기다. 자만심만 버린다면 곳곳에서 좋은 소식이 들리겠다. 적은 투자로 큰 소득을 얻는 호운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원망하는 것은 미련한 행위임을 알라. 기혼자는 가정에 충실히 할 것.

구삼원 02-959-8493, 010-5584-939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