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한의권 선수가 KEB하나은행 K리그2 2018 4라운드 MVP로 선정되었다. /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제공

[중부매일 문영호 기자]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박성관) 한의권 선수가 KEB하나은행 K리그2 (챌린지) 2018 4라운드 MVP로 선정되었다.

한의권 선수는 지난 24일 아산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안양의 K리그2 4라운드 경기에서 전반 22분 페널티 박스 바깥에서 때린 통쾌한 왼발 중거리 슛으로 안양의 골문을 갈랐다. 상대의 기선을 제압하는 선제골이자 한의권의 올 시즌 첫 득점이기도 했다.

후반 4분 안양 정희웅의 동점 골이 터지며 경기는 무승부로 끝났지만, 날카로운 중거리 슈팅 득점을 비롯해 시종일관 공격적인 모습을 보인 한의권은 이번 라운드 MVP를 차지했다.

지난해 아산으로 입대한 한의권은 작년 6월 25일 안양전을 통해 아산 데뷔전을 치렀으며, 당시에도 안양을 상대로 1골을 터트리며 좋은 모습을 보인 바 있다.

KEB하나은행 K리그2 2018 4R 베스트11

MVP : 한의권(아산) FW ▶ 한의권(아산) 이동준(부산) MF ▶정희웅(안양) 닐손주니어(부천) 안진범(안양) 포프(부천) DF ▶ 서보민(성남) 김영찬(안양) 이창용(아산) 안태현(부천) GK ▶ 김영광(서울E)

▶ 베스트팀 : 부산 ▶ 베스트매치 : 아산-안양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