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증평교육지원청, 학교장 대상 반부패 청렴 특별교육

괴산증평교육지원청(교육장 박용익)은 4일 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청렴하고 투명한 공직 문화 조성을 위해 '2018년 관내 초·중·고 학교장 대상 반부패 청렴 특별교육'을 실시했다.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괴산증평교육지원청(교육장 박용익)은 4일 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청렴하고 투명한 공직 문화 조성을 위해 '2018년 관내 초·중·고 학교장 대상 반부패 청렴 특별교육'을 실시했다.

괴산 및 증평 지역 각급학교 교장, 교육지원청 직원 등 약 100여명은 2시간에 걸쳐 청렴문화 확산 및 부패방지를 위한 청렴교육을 받았다.

특히, 이번 반부패 청렴 특별교육 강사는 도교육청 유수남 감사관과 청렴감사담당 천순옥 사무관이 나서 각각 '청렴! 마음 안을 비추는 환한 빛으로부터 자기보호의 길로' 라는 주제의 강의와 '2018. 찾아가는 청렴교육'의 일환으로 청탁금지법 등에 대한 쉽고 자세한 설명으로,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박용익 괴산증평지원청교육장은 "이번 강의를 통해 더욱 투명하고 신뢰받는 괴산증평교육지원청으로 확실하게 자리 매김 함과 동시에 우리교육지원청 소속 고위 공직자가 청렴의 선도 모델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