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와 투어 떠나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와 투어 떠나요"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8.04.05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2018 스탬프 투어'
오는 4월 7일부터 16일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가 브랜드에 관계 없이 모든 모터사이클 라이더에게 참가 기회를 제공하는 '2018 스탬프 투어'를 실시한다.

[중부매일 이민우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가 브랜드에 관계 없이 모든 모터사이클 라이더에게 참가 기회를 제공하는 '2018 스탬프 투어'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스탬프 투어는 할리데이비슨의 2018년 테마인 'ALL FOR FREEDOM, FREEDOM FOR ALL'에 맞춰 할리데이비슨 라이더 뿐 아니라 타 브랜드 라이더에게까지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투어는 4월 7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지점 11곳을 방문해야 하는 필수 미션, 지정된 할리프렌즈 업체 10곳 및 서울모터사이클쇼 할리데이비슨 부스를 찾는 선택 미션으로 구성된다.

참여 방법은 '할리프렌즈'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미션 장소에 방문한 뒤, 스탬프 투어 배너를 배경으로 참가자가 모터사이클과 함께 인증사진을 찍어 어플리케이션에 업로드 하면 된다. 스타필드 하남점과 스타필드 고양점, 서울모터사이클쇼 부스 방문 시에는 참가자 얼굴 정면 사진만으로도 인증이 가능하다.

모든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할리프렌즈 업체 무료 식·음료 쿠폰이 주어지며, 필수 미션 성공 시에는 전원에게 할리데이비슨 크래딧 30만 원과 선택 미션 참가를 위한 서울모터사이클쇼 티켓 1장이 제공된다.

필수 미션을 성공하고 선택 미션까지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크래딧 30만 원 외 할리데이비슨 프렌즈 업체 상품을 수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 강태우 부사장은 "올해 스탬프 투어는 브랜드 구분 없이 모든 라이더가 모터사이클을 즐길 수 있는 라이딩 문화를 만들기 위해 참가자를 확대하게 됐다"며 "안전하고 즐거운 라이딩을 즐기면서 다양한 상품이 마련돼 있는 스탬프 투어에 많이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