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8년 4월10일 화요일 (음력 2월25일 임신)
[오늘의 운세] 2018년 4월10일 화요일 (음력 2월25일 임신)
  • 중부매일
  • 승인 2018.04.09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클립아트코리아

▶쥐띠
풀리지 않을 때 음악을 감상하면서 내일을 새롭게 설계하라. 노는 것 만이 능사가 아니다. 용, 말, 원숭이띠와 관계는 멀리 가고 싶은 심정이겠으나 참고 사는 것이 좋겠다. 4, 8, 10월생 현재보다 미래를 생각하고 도약함이 어떨지.


▶소띠
큰 성과를 내기에 시기상조. 5, 8, 9월생 자만하지 말고 노력해 능력을 닦으라. 아침 운동을 하기에 컨디션이 좋은 날이다. 단체여행은 가급적 삼가는 것이 좋을 듯. 다칠 위험성이 크다. ㄴ, ㅅ 성씨 오늘 하루 휴식하라.

▶범띠
ㄱ, ㅂ, ㅇ, ㅈ 성씨 동쪽으로 여행 가면 좋을 듯. 차를 확실히 점검헤 위험을 막는 길이다. 1, 3, 5, 8월생 눈이 녹아내리니 얼었던 당신 마음에도 햇살이 비출 듯. 나이 차가 많다고 주저하다 경쟁자가 나타나 놓치는 일이 있을 수 있다.

▶토끼띠
상대방에게 집착하면 근심·걱정을 덜기 어렵다. ㄱ, ㅇ, ㅈ, ㅊ 성씨 내 일부터 처리하라. 2, 3, 4, 8월생 오늘은 쥐, 토끼, 개띠와 식사하는 것도 싫은 날이 되겠으나 인내하라. 내 허점이 노출될 수 있다. 변동하려 해도 지금은 시기상조다.

▶용띠
경매에서 남의 재산을 낙찰받는 것은 그에게는 미안한 일이나 3, 9, 12월생은 집 장만하기에 최적이다. 닦고 가꾸는 자세가 필요할 듯하다. ㅇ, ㅈ, ㅎ 성씨 마음먹은 대로 진행하지만, 서두르면 해를 면치 못 하게 됨을 알라. 5, 7, 8이 행운의 숫자다.

▶뱀띠
의미 있는 날을 만들라. 3, 5, 7월생 남편은 아내에게 내 역할을 표현하는 것이 좋을 듯. 자녀와 함께 놀아주는 것도 좋겠다. ㅁ, ㅂ, ㅇ, ㅊ 성씨 애정은 불을 끄기엔 아직 이르나 차차 꺼지기를 바라는 지혜도 필요하다. 식품, 가구업은 길하다.

▶말띠
사랑하는 사람이 멀리 있더라도 가지 않는 것이 좋을 듯하다. 3, 5, 8월생 먼 여행은 삼가라. ㄱ, ㅁ, ㅇ 성씨 마음 컨디션은 스포츠(배드민턴, 볼링, 골프, 테니스 등)로 잡으라. 내일을 위한 활력소가 된다. 범, 양, 닭띠가 애간장을 태우는 격이다.

▶양띠
5, 8, 9월생 아기 재롱을 보니 쌓인 피로도 한순간 풀린다. ㄱ, ㅂ, ㅅ, ㅊ 성씨 사업 때문에 눈물 흘릴 수 있으나 곧 회복한다. 편안한 마음으로 휴식하는 것이 급선무다. 힘겹거든 4, 10, 12월과 동업하면 좋겠다.

▶원숭이띠
뛰기보다 나는 지혜를 배워야 할 때다. 사업은 번창할 기운이 있으니 용, 말, 양, 돼지띠를 멀리하라. 3, 5, 7월생 현재 기운을 이어가면 필승의 대운을 얻을 수 있다. ㄱ, ㅂ, ㅊ 성씨 애정은 불안할 필요 없으나 이 핑계, 저 핑계로 귀가가 늦는 것이 문제가 된다.

▶닭띠
ㅁ, ㅅ, ㅎ 성씨 새 기분으로 가족과 함께 단합 대회라도 하는 것이 어떨지. 마음도, 기분도 상쾌해진다. 1, 9, 11, 12월생 우울한 기분을 풀고 싶다면 친구와 수다를 떨라. 쇼핑도 좋겠다. 동쪽으로 가면 새로운 사람도 만난다.

▶개띠
ㄴ, ㅊ, ㅎ 성씨 사랑할 때 자존심은 내세울 때가 따로 있는 법이다. 웃는 얼굴에 침 뱉을 수 없으니 진정 사랑하면 용서하라. 5, 7, 9, 12월생 현재보다 더 많은 것을 얻으려 한다면 과욕이다. 자녀에게 마음의 평화를 안겨주는 것이 좋을 듯. 기다리는 소식 온다.

▶돼지띠
내 뜻을 분명히 밝히는 웅변가 자질을 보강하라. 2, 4, 5월생 남이 하는 사업 당신은 못하라는 법 없으나 지나치게 시간을 금같이 아끼는 자세가 중요. 쥐, 범띠를 잡는 편이 좋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