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세종, 청주 등 충청지역 예비 가맹주 대상

[중부매일 이민우 기자] 호텔 프랜차이즈 브랜드 'HOTEL여기어때'가 오는 18일 오후 2시 청주시 동부창고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대전과 세종, 청주 등 충청지역 예비 가맹주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설명회는 2개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1부는 HOTEL여기어때 브랜드와 중소형호텔 매출 전략, 숙박업 트렌를 소개하는 자리다. 중소형호텔 창업 노하우와 투자 대비 고수익 창출을 위한 전문가의 전략도 공유한다.

2부에서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프랜차이즈 호텔'을 주제로, 호텔여기어때 고유의 인테리어 경쟁력을 공개한다. 업계에서 처음 도입한 전자입찰시스템의 특·장점과 차별화된 공간 컨설팅, 객실 등급별 정책 효과도 소개한다.

호텔여기어때는 최근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통해 상권의 특성과 고객의 성향, 가맹점주 요구에 맞게 설계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한 바 있다.

설명회 이후에는 예비 가맹점주와 회사 창업지원팀 간 1대 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한다. 가맹점주의 성향과 예산, 운영 방안 등에 맞춰 최적화된 컨설팅을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서무정 호텔여기어때 부대표는 "예비 가맹주들에게 시장을 혁신하고, 선도할 호텔여기어때의 경쟁력을 공유하는 자리"라며 "향후 지속적인 창업설명회 개최를 통해 예비 가맹점와 긴밀하게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